찢긴 날

[유성대/언데드] 썰백업 본문

ENST

[유성대/언데드] 썰백업

motschi 2016. 9. 28. 17:00





학교 정권붕괴하는 대혼란이 있다면 그 안에서 현실을 이해못하거나 도피하거나 암튼 혼란의 밖에서 자기 할 일하는 사람도 있게 된다. 치아키는 개인적인 나약함을 깨는 데도 빠듯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워낙에 마웨가 있어서 레이는 그 직선적인 점이 불편하다거나

대혼란에 개판나서 피바람 부는 전장이었는데 한 발 바깥에서 마냥 꽃밭(처럼보이는)인 한살 아래 동급생... 흐려진 적이 없으니까 얼굴은 맑고 어리고, 기본스탯은 있겠지만 너 리더 할 수 있겠어?하고 물가에 내놓은 어린애 같은 느낌이면 좋겠다

그런 어린 리더에게 눈물 흘릴 만한 시련은 기껏해야 유닛이 잘 안 굴러간다, 하고 싶은 일에 비해 자기 힘이 너무 작다, 그런 정도겠지. 하루아침에 동료가 싹 사라지거나 서 있을 곳이 없어지거나 그렇진 않으리라고 제로베이스로 떨어진 레이는 생각했을지도

근데 안 풀려서 그렇지 치아키 과거가 제일 처참하면 어떡하지,,,,



치아키가 보통 동안이 아니라 악의... 어쩌면 시련 한 번 안 겪었을지도 모르는 순수한 얼굴인 게 넘 쎄게 치고 지나갔다 ㅠㅠ 어쩌면 과거에 그 난리통 속에 아주 약간 핀트 나가서 이해 못했을지도 몰라...☆

사회경험치가 낮은 상태에서 3학년이 돼 버리니까... 나름 자기는 잘해보겠다고 자기 한도 내에서 열심히 부둥부둥하고 아무래도 부족한 게 있고ㅋㅋㅋ 하지만 챠끼만의 매력이랑 진심이 있으니까 애들이 따라오는 거겠지

그러니까 안즈가 한 살 어린데도 치아키를 지켜보면서 그렇게 평가를 내릴 수 있었다는 점이 흥미롭다 그리고 테토라가ㅋㅋㅋㅋ대장!이라고 부르긴 하지만 하아 저러다 열사병이라도 걸릴까 걱정임다~ 이러고 절레절레하는 것돜ㅋㅋㅋ 찌아끼 아이사레!



치아키... 아직 세상의 악의에 닿지 않은 듯한 동안이라니 그렇다면 악을 쳐부수는 히어로래봤자 피부로 느껴보지 않은 장난,,,이라고 까여도할 말 없는 것이다 정말 위기가 닥쳤을 때 치아키는정색하고 강해질까 아니면 부서질까





미도치아로 RPG

'이 세상에서 너를 만나서 정말 다행이야'

'무서운 일은 없어 우리는 더 이상 혼자가 아니야'

라고 말하는 유성레드... 하지만 외롭게 부러진 발목(중요)을 끌고 돌아가는 유성레드의 의외로 자그마한 등 ㅠㅠ

미도리는 처져서 울던 유약한 아이였다가 어느 순간 내밀어 온 치아키의 손을 붙잡고, 잡아올려서 자기가 이끌게 되면 좋겠다. 치아키 발목에 걸리는 무게를 반쯤 덜고, 눈물 한 방울이 흘러내리는 치아키의 뺨을 쓸면서 '이 세상에서 당신을 만나서 다행이야'



세카오와 불꽃과숲의카니발로 유성대 보고 싶다 물논 피네가 제일 잘 어울리겠지만... 유성대라면 치아키가 후카세 역으로 비척비척 춤추고 걸으면서 <동료>를 거쳐가고 어느 순간엔 혼자 남아서 땅을 쳐다보고, 부러진 발목으로 간신히 추는 춤과...ㅠㅠ

뮤비 초반에 혼자였던 후카세가 멤버들 한 명 한 명 만나서 데려오는 연출이 좋았다ㅜㅜ 씨익 웃으면서 동행하는 나카진 포지션은 카나타가 해주면 좋겠다ㅠㅠㅠ 마지막에 마리오네트 흔들흔들 춤추는 것도 넘 예쁜데 ㅜㅜㅜ

중간에 악기 사운드 확 줄이고 후카세 혼자 땅보고 걸어가는 게 진짜 개찌통이었는데ㅠㅠㅠ치아키도 회의감과 외로움에 몸서리치고 혼자 눈물 흘릴 때가 있... 많을 것 같다 그러다 고개를 들면 치아키 자리 비워 놓고 떼춤추고 있는 동료들

RPG도 유성대ㅐㅐㅐ 장난감 왕국, 장난감병사-히어로 유성대로 발목 부러진 장난감 대장 치아키ㅜㅜ 아이들과 꿈과, 아무튼 수많은 것들을 대신 지키려다 자기가 다 부서져 가는데 여전히 너는 혼자가 아니라고 힘내라고 노래하고 발을 끌면서 춤을 춘다

노래가 끝나고 카루셀의 불빛이 꺼지면 치아키는 혼자 남아서 고장난 곳에 기름을 뿌렸다. 낫지는 않았다


장기촬영이라고 하니까... 치아키 장기스케줄로 카나타 한참 못 만나게 되면 혼자 호텔 분수대 뛰어들어서 푸카푸카하다 혼날듯 ㅋㅋㅋㅋ


치아키가 에이치보다 더 여렸으면 좋겟다 으윾ㄲ끆 과거에 에이치가 몸이 약한 것도 무릅쓰고 서서히 흑막(??)짜고있는데 치아키=진심 약함 이래서 안나타난거면 어떡하지 핳

있을법해...진짜있을법함 치아키 맨날 분수대로 나와서 몰래 훌쩍훌쩍 울고 있으면카나타가 (귀찮아서) 물 속에 숨어서 우는 소리 듣고...

수십 일 그렇게 쌓여서 카나타가 듣다듣다가 물 위로 올라와서 치아키 머리에 물 찍 (ㅋㅋㅋ 뭐가 그렇게 '서러운'가요?


모리사와치아키 최후의 변신은 그의 이전 어떤 모습보다도 빛났다 붉은데, 태양같았다


치아키 생일 기념 과거궁예,,, 전=ㅍ1네이거왜 나왔는지 누가 좀 가르쳐주세요 얼마나 찌통을 겪으면서 나온걸까 그러면... 그러고나서 이름밖에 없는 유성대에 카나타를 (궁예하건대 몹시 어렵게) 끌어들이고 나머지 셋은 전부 1학년이고

아니 치아키 1학년때 쇠락해가는 유성대의 막내로 있는 것도 어울리고(이때는 왠지 그린 했었으면 좋겠다 그냥 남는 자리라서) 아님 시노부처럼 유닛 없어서 혼자 울고있어줘... 데드맨즈 보고 하루 정도 동경했다가 겁도 없이 레이한테 히어로 얘기하고

레잌ㅋㅋㅋㅋㅋ 단정한 눈썹 짜증스럽게 치켜올리면서 야 꼬마, (검은 매니큐어를 칠한 손톱을 흔들어 보이며)우리는정의랑은 관계없다고 퉤메 큭끅큭ㅋㅋㅋ 피네...피네가 좋겠다지금과는 균형이 완전 다르겠지만...ㅠㅠ



치아키는 히어로쇼 때 그랬던 것 때문에 비오는 날씨에 예민해져 있는데 >>이번에도 어김없이<< 감기걸려주라 자긴 조심한다고 힘껏 조심했는데 그지같이 감기에 걸려버린 겈ㅋㅋㅋㅋ

이거 에이치아도 재밌을 거 같앜ㅋㅋㅋㅋㅋ치아키 넘 괴로워서 정말 참다참다 조퇴할까 이 말 한번 하려고 하는데 왠지 에이치랑 눈 마주치고 에이치가 (재밌네, 감기...감기 정도로 그렇게 괴로운 거야?) 이럴까봐 말 못하고 다시 앉는겈ㅋㅋ(에이치:억울


ㅇㅏ그거도 보고싶어 어릴 때 병원에서 만난 에이치아,,, 에이치 예민해서 막 뛰어다니는 옆방 치아키한테 날선 말 쏟아냈는데 다음날 보니까 에이치보다 치아키가 더 아픈거 ^^,,,

안 아프면 퇴원하지 그러니? 너땜에 못 자니까 힘들잖아. 이랬는데 세상에서 제일 나약해 보이는 다음날의 치아키...고딩 돼서 치아키 건강하게 빨빨 돌아다녀도 그 모습이 넘 깊게 남아서 신경쓰는 에이치 보고 싶다 (고운말은1도안해줌)

슈퍼노바랑 히어로쇼랑 시간대 섞어서...기획서 혹독하게 까서 돌려보냈는데 그날 밤새 혼자 뜯어고친다고 끙끙대다 과로로 실려가줘 치아키... 에이치 말로는 하하 그런정도로 하고 눈에 보이게 자기 약털어먹는데(ㅋㅋㅋ) 내심 엄청 걱정해주라

시간대를 섞을 필요가 없군요 아무튼 치아키의 칭구들이 합심해서 슈퍼노바를 살려주고... 치아키 해맑은 햇살같은 웃음 보면서 에이치는 마음 한구석이 지끈 아파줘야지요ㅠㅠ 좋긴한데 저건 에이치가 만들어준 웃음이 아니야 그리고 왠지 짜증나

그런데 그 감정의 형태를 이해도 못하겠고 알고 싶지도 않아서 그냥 안색이 안 좋은 거 같다고 걱정하는 케이토한테 나 아파 케이토 심장이 잘못됐나봐라고 말해서 빠른조퇴...요란하게 개인 차나 구급차 불러서 집에 가는 거 치아키 보라구ㅋㅋㅋㅋㅋㅋ

근데 치아키는 그날 넘나 바빴고,,,이벤트 성공한 게 넘 벅차고 막 사람들한테 미안하고 행복하고 그래서 혼자 화장실에서 훌쩍훌쩍 울다가 카나타한테 끌려나가느라 몰랐다고 한다


치아키 작년에도 유성레드였을까 아님 유성대 자체가 이름만 남아있다가 치아키가 3학년 되면서 일으켜세운걸까

갠적으로는 나약해서 유닛에도 못 들고 있었거나(개막말) 어떤유닛인가에 있었는데 아무튼 강하지 못해서 자의든 타의든 나온거면 좋겠다 그리고 고민 끝에 원래의 꿈을 찾아 나머지멤버를 찾아 ㅠㅠ 1학년은그렇다쳐도 카나타랑은 누가 누굴 찾아낸 걸까

카나타는 치아키의 약한 모습부터 쭈욱 봐 왔다면 치아키는 스스로 여유가 없어서 유성대를 생각하기 전에는 카나타를 잘 몰랐으면 좋겠다 아니면 완전 머나먼 어떤 기인으로... 계기가 있어서 카나타의 의외로 평범하고 보들보들한 내면을 봐주게 되거나 ㅠㅠ

그러려면 쟁쟁한 기인 카나타의 옛 성격이 좀 만만치 않았으면 좋겠는뎈ㅋㅋㅋ유성대하자고 삼고초려할 때 카나타가 치아키 여러 번 울렸으면 좋겠다......ㅠㅠㅠ 치아키과거 풀렸으면 좋겠는데 풀리면 감정소모 심할까봐 무서움

저리가요 매일 여기 와서 우는 거 짜증나 푸카푸카하는거 안보여?(대형캐붕) 이러는것도 보고싶닼ㅋㅋㅋ아무튼간에 정중하든 어떻든 치아키한테 쎄게 말해서 겁주고 그랬으면... 나중에 1학년들은 절대 안 믿어주고 대장 신카이선배를 왜 모함함까 ㅡㅡ



카나타는 확실히 "외롭다"는 말을 밖으로 꺼낸다 그것도 자주


투명큐브 같은 수조에 눈물 가득차서 바닥까지 가라앉는 카나타



치아키 감기약 먹으면 아침자습(자습하는지는 몰라도)시간부터 점심시간까지 스트레이트로 자주라 책상에 엎어진 채로.... 넘 조용해서 있는지도 모르게 (이마 새빨감

감기걸렸다 싶으면 백퍼 카나타랑 푸카푸카한 다음날임ㅋ 하도 감기걸려서 눕거나 훌쩍거리거나 하니까 카나타도ㅋㅋㅋ치아키가 분수대 들어오려고 하면 눈앞에서 팔 교차해보이면서 치아키는 '출입금지'예요...ㅋㅋㅋ(치아키:상처)

아니다 카나타! 히어로라면 극복해야 하는 거다! 하고 발부터 집어넣으려고 하면 유성대 1학년들 와서 챠키 양팔 하나씩 붙잡고 들어올려줘ㅋㅋㅋ 리더는 선배답지 못하다니까요~ 잔소리 겁나 들으면서 연행되는데 그 와중에 또 재채기해줘 챠키,,,


으아ㅏ아앙아 카나타 따라 푸카푸카하고 싶은데 (=카나타는 물에서밖에 안 놀아주는데) 물에 못 들어가게 된 치아키로 카나치아 주세요,,,, 왜 못 들어갈까 감기도 좋고 물공포증도 좋고,,,

감기 죽어도 안 떨어져서 두 계절쯤 콜록거리면서 콧물나오면서 그러고 다녔으면 좋겠다 그러니까 진쌤이 너 물에 그만들어가! 하고 양호실에 격리해줘... 치아키 창밖 보면서 여기서는 분수대가 안보인다고 치무룩했으면 좋겟다^^,,,


찌아끼의 첫 사ㅡ랑ㅡ니 얘기 보고 싶다 카나타는 분수대나 책상에 팔꿈치 걸치고 빵실빵실 웃으면서 "치아키는 이제 「어른」이군요...♪" 하는데 그에게는 사랑니가 없다...!ㅜㅜ



치아키, '평화'를 위해 '싸운다'는 건 뭘까요?음, 그건! 약자를 괴롭히는 나쁜 놈들을 쳐부순다는 뜻이다!하지만 '약한 물고기'를 먹지 않으면 '상어'는 죽어버려요...

모리사와는 가만히 생각에 잠기는 신카이를 바라보며 고개를 갸웃했다. 해양생물부는 작지만 부장으로서의 소양은 충분한 모양이었다. 겉보기와는 달리 생태계의 먹이사슬을 냉정하게 이해하고 있다. 신카이가 재차 묻는다.치아키는 '약한 물고기'인가요?

음...'상어'인가요?약한 물고기...도 상어도 돕는 히어로라고 하자!히어로는 바닷속으로도 당연히 출동한다! 둘 다 죽지 않으면 되잖아? 내 힘으로 안 되면 카나타가 도와 줘. 모리사와가 이를 드러내며 웃자, 신카이도 살풋 웃음을 머금는다.



카나타가 유닛복 입고 레인저 포즈 하고 있는 재킷 다시 봤는데 음 아무리 생각해도 얘는 와~ 이렇게 하면 되나요? 「레인저」의 「포-즈」...♪ 이러면서 신기해하지 치아키만큼 히어로!!!! 같은 흥분은 없을 거 같아...

하지만 라이브 하고 나면 양볼이 살짝 빨개져서 "즐거워요, 「유성대」가 저의 「히어로」예요"라고 말할 것 같다 아....ㅠㅠㅠㅜㅜㅜ근데 왜 심장이 아프지 ㅠㅠㅠㅜㅠ




세나는!!!!!!! M!!!!!!!!!!

마코이즈로 마코토가 불편해하고 아니 그냥 가끔 세나는 안중에도 없다는 티를 내면 그 말 한마디에도 심장뽀개질 거같으면서 몇 번이고 마코토 만나러 가는 세나... 겉으로는 센척하고 틱틱대지만 마음은 상처투성이고 거기에 새상처가매일매일 생기는데도 그 자체를 짜릿하게 느껴서 자꾸만 자꾸만 자기한테 상처입히는(마코토의 의도:0) 마코토를 놓을 수가 없는 세나 보고 싶다ㅠㅠ 처음엔 안 그랬는데 나중에는 어쨌든 자기 마음이 안 받아들여지는 걸 당연한 상태로 생각해서 매일매일 거절당하러 가는거ㅠㅠ

거절당하러 가는 거 좋네 속으로 정신승리는 아닌데 뭐지 아무튼 오늘의 좋은 점... 그래도 저렇게 웃을 줄 아는 유우군이 좋아 이런 식으로 세상에서 제일 처연하게 기뻐하면서 막... 오히려 마코토가 좋게 반응하면 내성이 없어서 더 당황하고ㅜㅜㅜ

이즈미씨 그만하란 말이에요! 싫어요! 이런 말엔 후후 웃어놓고 오히려 마코토가 거리감 있는 예의바른 말 하면 정말 나는 아는사람1 그뿐이구나 이런 느낌으로 우울해지는 세나 ㅠㅠ 그래서 일부러 더 엉겨붙고 미운 말 들으려고 하고 (?



레이가 갑자기 모든 사람들에게 거는 기대와 자기에게 걸리는 기대를 부정하고 애초부터 관계 외 존재였던 체 하기까지의 심경의 변화를 알고 싶다 안즈를 울릴 만큼 티가 나는 거겠지 쓸쓸함 같은 게



레이카오레이는 졸업후가 진짜 기대됨 레이 사회에 방출하면 정말... 뭐라하지 잘하는 건 엄청 잘하는데 생활력이나 자기가 관심없는 부분은 완전 제로일 것 같아섴ㅋㅋㅋ카오루가 아진짜! 아오정말 사쿠마씨!ㅂㄷㅂㄷ하면서 쫓아다니면서 챙겨줄 거 같앜ㅋㅋㅋ

사쿠마레이 졸업하면... 왠지 독립 안 하려고 할 거 같은데 데뷔하고 뭐 이래저래 나와 살게 되면 세상에 그게 집인지 관짝인지 아무튼 같은 꼴일 것 같다 카오루가 맨날 와서 치우고 요리하고 씻기고 그러다가 하루씩 자고 가고 짐 풀고 장가도 들고(?)

좀 자식같기도 하고 펫같기도 하곸ㅋㅋㅋ처음엔 관 같은 자취방에서 청소할 줄 몰라서 먼지 속에서 이불도 안 덮고 아무렇게나 자다가 켈록켈록하고 있어서 카오루 기겁하곸ㅋㅋㅋ 아 기침한다고 병원이나 약국 끌고가는거 진심 기겁했음 좋겟다ㅋㅋㅋ

카오루군 어른이 되더니 손힘이 세졌구먼! 이거놓게! 나...이몸은 아무렇지도 않ㅋ콜록콜록 카오루군 아 싫...괜찮다는것이야 이만큼 오래 살면 능히...카오루군! 싫,아싫다고! 손놓으라고짜식아 퉤메!!!

그러니까 사쿠마레는 혼자 두면 토마토쥬스와 카츠샌드만 줄창 먹다가 그나마도 귀찮아서 안 먹고 자고 그러다 꼭 스튜디오에서 한 번 쓰러져주고 큭큭 웃으면서 흐펼기는낮촬영이힘들쟈노...하다가 스탭들 눈치보고 죄송합니다 괜찮습니다 다시갈게요 하고

그걸 지켜보던 카오루는 뒷목 잡으며 윤기 흐르는 쌀밥을 짓고...먹어 두공기먹어! 근육도 다 빠졌잖아!하고 화내는데레이가 깨작깨작 한 술 뜨면 거기다 반찬 올려주라ㅋㅋㅋㅋㅋ레이 배시시 웃으면서 카오루군은 젓가락질을 잘하는구먼(칭찬임)


카오레이... 레이카오? 졸업하고 진로 갈라져서도 레이 신경쓰여서 계속 찾아가서 수발 드는 카오루 보고 싶다 졸업하고 경음부실 관짝에서 벗어나면 레이는 타다노 밤낮 바뀐 사람(21세)ㅋㅋㅋㅋ밤새 놀다가 아침에 자고 밥은 챙겨먹는지 아프진 않은지 걱정



레이 사랑니 나주라 근데 젼나 매복으로(이사람또이럼) 순서는 언데드에서 3번째정도 코가만 빼고 마지막이었음 좋겠다 세상 최고 어른인 것처럼 굴어놓고 엄청 서툴러줘...



언데드에서는 카오루가 제일 먼저. 레이는 한 살 많지만 의외로 그런 성장... 성숙은 느렸으면 좋겠다 끄으읍 홀홀 늙은이처럼 구는데 손 겁나 많이 가는 레이쨔응...ㅜㅜ 꼬가랑 카오루랑 으아아놔 흡혈귀야로 사꾸마사앙~!!!하면서 답답해하면서 보살펴주라

더위먹은 레이 쩨발.... 아 아도쨩은 내가 보기에 좀 순진해서 이래저래 빨리 못 쫓아올 거 같다구ㅜㅠㅠ 레이 손이 차갑다고 걱정하다가 여름에 팔지도 않는 핫팩 찾으러 사라질거같다ㅠㅠ 그 사이에 카오루는 마른세수하고 코우가는 레이 배에 주먹질1회

물논 레이가 맞아줄 것 같진 않지만... 꼬가도 제대로 때릴 것 같진 않고.... 배려와 덕목의...ㅎ 레이 관에서 나오지도 못하고 덥구나 왕꼬야...끙끙... 까오루가 토마토블렌디드(?)같은 거 사다줘라 그래야 겨우 정신차릴듯 ㅇㅂㅇ



하 밤새 날씨 돌변해서 관짝에서 감기걸리는 레이 보고싶다 ㅋㅋㅋㅋㅋ코가가 퉤뭬 잠은 집에서 자라고했잖냐 하면서 간호해주겠지 양호실로 업고 가서 침대에 난폭하게 내려놓을듯ㅋㅋㅋㅋ레이는 왕꼬야아...8ㅁ8 하고 어리광 부려주라...

진쌤이 이제부터 열 오를거라고 그래서 코가도 수업이고 나발이고 걍 거기 붙어있으면 좋겠다 하 레이 마니아프면 와가하이 말고 오레 써주라 ㅜㅜ그리고 뒤늦게 등판하는 카오루: 관짝에 들어있던 차디찬 토마토주스를 들고 사꾸마사아아앙


이쯤되면 카오루의 인생이 넘나... 집 일만으로도 머리 깨질텐데 부활동 가면 카나타 신경써야 하고 유닛활동 가면 레이를 챙겨야 함ㅋㅋㅋㅋㅋ

교실에 가면: 모리사와치아키

아무튼 카오루가 자기 힘든 건 내색 안 하고 겉으로 능글거리는 척 약간의 방호벽을 만들고 남 챙기는 건 약간 천성이고ㅋㅋㅋ솔직히 카나타는 그렇다쳐도 레이 서툴게 하고 다니는 건 절대 못 봤으면 좋겠다 ㅋㅋㅋ

사쿠마 씨 그러고 다니면 어떡해 어휴 진짜 줘봐 해줄게!가 입에 붙었으면 좋겠다 졸업하면 어떡할래 레이 ㅠㅠㅋㅋㅋㅋㅋㅋ



헉 레이 드럼치는거 겁나 멋있을 거 같다 심벌 세게 쳐놓고 진동하는거 손으로 잡아주라 흐읔,,,

경음부는 포지션 고정 없이 그날그날 돌아간다고 했으니까 레이 웬만한 거 다 하겠지 기타 베이스 키보드 전부 다... 베이스 치는 것도 보고 싶다 검지 중지 뼈마디 툭 불거진 가늘고 긴 손가락....



유매노삭기 애들의 화려한 머리색은 아이도루인 만큼 염색이라고 생각하면ㅋㅋㅋ평온해진다 코우가나 세나는 백금발로 탈색하고 애쉬로 염색한 거 아녀ㅠㅠㅠ치아키는 세젤무난하게 웜톤 동양인의 헤이즐넛색이고...레이쯤 되면 허허 고수는 이제 머리에 손대지않는다네



그래도 저 깡패레이(아님) 아침에 학교 온다고 주섬주섬 셔츠 입고 바지 입고 벨트 채우는거 상상하면 기분이 몽글몽글해짐

저건 트라우마로 인격이 바뀐 걸까 아니면 얄팍하게 가장하면서 기회를 노리는 걸까.....유학으로 다녀왔다는 학교가 노인대학은 아닐 거 아냐

(와타루를보고 쥘쥘 울며) 레이도 그 충격으로 아 나는 끝났구나 나는 이제 백살 넘은 노인이나 다를 게 없다 흡혈귀의 일생은 길구나...하고 할배말투 쓰기 시작한 거면 어떡하지 거기까지 흘러가는 사고회로는 되게 이상할 거 같은데 혼자 찌통


그러고보니 유메노사키에 솔로는 없나 보네 누구 한 명쯤은 아이돌이지만 솔로로도 나올 법한데...볶면ㄱr왕같은데 나와서 와 연륜 와...하다가 가면 벗었는데 세상에서 제일 개연성 없는 이사라마오<<< 휴 마오 목소리 쪼아요

아니다 유즈루ㅋㅋㅋㅋㅋㅋㅋ유즈루 나와줘 유즈루 진짜 복식호흡 미쳤고요... 유즈루 성량이면 막 패널들 아는척하면서 이사람은 최소 가수를 20년은 한 사람입니다 막 이러는데 가면 벗어보니 20년도 안 산 유즈뤀ㅋㅋㅋㅋㅋㅋㅋ



미카의 소화에 대해 애잔함 쩌는 글을 써보고 싶다

슈가.... 슈는 미카가 뭘 먹을 수 있는지 뭘 먹으면 안되는지 잘 알겠지 간단한 간식 하나도 아무렇게나 못 먹게 일일이 직접 요리하거나 특정 브랜드의 특정 성분 이런 거 다 챙겨주면 좋겠다




Comments